본문 바로가기

일본 랭킹 닷컴

이해할 수 없는 일본 여성들의 행동

이해할 수 없는 일본 여성의 행동 같은 인간으로 삶을 살아가지만 남자와 여성은 확실하게 다른 성격과 행동을 한다. 조금은 이해하기 힘든 서로의 행동을 보면서 이해해 보려 하지만 쉽지 않다. 왜 그럴까? 생각을 할 정도로 서로의 행동과 생각에 조금은 이해하기 힘든 남성과 여성.

그렇다면 남성들은 여성들의 어떤 행동을 이상하게 생각할까? 일본 한 포털사이트에서 ‘ 이해 할 수 없는 여성의 행동 ’ 이라는 제목으로 설문조사가 실시되었다. 일본 남성들은 일본 여성들의 어떤 행동을 이해할 수 없을까? 그 결과를 살펴보자.

1. 무리한 다이어트


남성들이 가장 이해하기 힘든 여성의 행동 1위로 다이어트가 뽑혔다.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 남성이라면 공감하게 되는 무리한 다이어트. 남자인 내가 보기에는 그렇게 뚱뚱해 보이지 않는데, 살을 빼야 한다며 음식 앞에서 투덜 거리는 여성을 보고 있으면 조금 이해하기 힘들다.

분위기가 마른 여성이 인기가 좋다고 하지만 남성인 내가 보기에는 뺄 살이 있긴 한가? 할 정도로 보기 좋은 그녀의 모습이지만, 1kg 이라도 더 빼야 한다며 밥을 먹지 않는 그녀의 행동에 이해가 되지 않는다. 뭐든지 자기한테 어울리는 것이 있기 마련인데, 무리한 다이어트 보다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적당한 몸무게가 가장 아름답지 않을까?

2. 한 사람이 귀엽다고 하면 모두 귀엽다 하는 여성들


무리한 다이어트에 이어 2위로 ‘ 한 사람이 귀엽다고 하면 모두 귀엽다 ’ 라고 하는 여성의 행동이 뽑혔다. 일본 드라마나 일본 영화를 보았거나, 일본 여행 또는 생활을 해본 한국 사람이라면 200% 공감할 수 있는 2위. 일본 여성들을 주로 보면 음식이 나오던지, TV를 본다던지, 함께 쇼핑을 하는 등 여성들이 함께 다니는 경우를 보면 어떤 물건을 봐도 한명이 카와이(귀엽다)를 외치면 옆에 있는 친구들이 다 함께 카와이(귀엽다)며 합창을 시작한다.

분명 사람마다 보는 차이점이 있을 텐데... 동행 중 한 명이 카와이(귀엽다)를 외치면 모두가 합창을 하듯 카와이(귀엽다)를 위치는 일본 여성들. 정말 귀여워서 인지, 귀엽다고 한 사람을 위해서 함께 외쳐주는 건지 알 수 없지만, 한 사람의 시작으로 모두가 함께 카와이(귀엽다)를 외치는 일본 여성의 모습이 조금 웃음이 나온다.

3. 함께 화장실을 가는 여성들


여성들의 이해되지 않는 행동 3위로 다 함께 화장실을 가는 여성들의 행동이 뽑혔다. 아시아권 남성들이라면 누구든지 공감을 하게 되는 3위. 가끔 함께 화장실을 가는 남성들과 달리 늘 함께 화장실을 가는 여성들의 행동이 조금은 이해가 되지 않는다. 남성 화장실과 달리 여러 명이 사용하기에는 좁은 공간인 화장실을 다 함께 가는 이유가 무엇일까?

다 함께 몰려가더라도 칸이 한정되어 있어 밖에서 기다려야 할 텐데 약속이나 한 듯 한 명이 화장실을 가면 주변에 있는 친구나 동료들이 따라 가는 것이 남자로서는 이해가 되지 않는다. 그것도 모잘라 화장실 같이 갈래라고 물어보며 혼자가 아닌 함께 화장실 가는 것을 즐기는 여성들!! 화장실에 맛있는 음식이라도 숨겨 놓은 건가?

4. 결정을 미루고 불만을 가질 때


일본 남성들이 뽑은 이해하기 힘든 여성의 행동 4위에 결정을 미루고 불만을 가지는 여성의 행동이 뽑혔다. 한국 남성들이라면 200% 공감할 수 있는 4위.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할까? 라는 질문에 늘 선택권을 넘겨주는 여성. 넘겨준 선택권을 받고 남성이 원하는 곳으로 선택을 하지만 뭐가 불만인지 웃지 않는 그녀의 모습이 신경이 쓰인다.

자신이 선택하기 힘들어서 남자에게 선택권을 주었으면 따르던지 의견을 주던지 해야 할 텐데, 선택권을 넘겨 주었으면서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인상을 쓰는 여성의 행동이 전혀 이해가 되지 않는다. 음식은 물론 무엇을 할지? 무엇을 구입할지에 대해서도 늘 의견보다는 ‘ 모르겠다 ’ 라며 선택권을 넘겨주는 여성들. 그 뒤에는 ‘ 자신을 이해 못했다. ’ , ‘ 센스가 없다’ 라며 불만 아닌 불만을 토해내는 여성의 모습 절대 이해할 수 없다. 차라리 ‘ 싫다 ’ 라는 등 의견을 말하면 얼마나 좋을까? 선택할 때는 가만히 있다가 불만을 말하는 건 뭐하자는 건지 여성의 행동을 이해하기 힘들다.

5. 긴 쇼핑 시간.


일본남성들이 이해하기 힘든 여성의 행동 5위로 긴 쇼핑 시간이 뽑혔다. 옷 한 벌을 구입하는데도 백화점 2~3곳은 기본으로 가는 여성들. 발이 아프지도 않은지 몇 시간 째 이어지는 여성의 쇼핑에 함께 따라간 남성들은 지치기 마련이다. ‘ 이 옷은 여기가 좀 이상해, ’ ‘ 조금 이상하지? ’를 말하며 몇 벌의 옷을 입어 보았는지도 기억이 나지 않을 만큼 많은 옷을 입어보고 최대한 많은 가게들을 들어가 보는 여성들.

뭐가 그렇게 불만인지 입어보는 옷 하나하나 꼬투리를 잡고 다른 옷 다른 옷을 외치는 여성의 모습이 조금은 무섭기까지도 하다. 평균 쇼핑 시간 3시간 이상을 잡아야 할 정도로 쇼핑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여성들. 이 정도 봤으면 될 텐데 생각해 보지만 여성들의 쇼핑은 여전히 ING 다.

맺음말

이 외에도 눈썹을 면도하는 여성, 매일하는 화장, 운세를 좋아하는 여성의 행동, 군것질을 좋아하는 여성 등 다양한 행동이 이해하기 힘든 여성의 행동으로 이야기 되었다. 일본 남성들이 뽑은 이해하기 힘든 여성의 행동. 3위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은 한국 남성들도 공감하는 랭킹이 상위 랭킹에 올랐다. 이해하려 하지만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는 만큼 남자와 여자는 서로가 다른 점이 있다.
 
서로의 생각과 행동이 다른만큼 남녀간의 사소한 일로 싸우는 일이 종종 생기게 된다. 서로가 이해를 하려고 해도 이해가 되지 않은 부분이 많은 만큼 ' 상대방이 왜 그럴까? ' 라고 생각하기보다는 ' 그렇구나'  생각한다면 싸우는 일이 조금이라도 줄어들지 않을까?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 구독 /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과 추천이 늘어 날 수록 힘을 얻어 더 많은 정보와 알찬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노력 또 노력 하겠습니다. [공지] 이 달의 놓치면 아쉬운 정보 확인하세요. 공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