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랭킹 닷컴

일본 남성들이 여성이 되고 싶은 이유는

사람이라면 가끔씩 자기의 반대 성(性)이 되고 싶을 때가 있다. 나도 여자로 태어났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순간을 느끼는 사람들. 어떤 경우에 이렇게 반대의 성이 되고 싶다고 느낄까?

일본 한 포털사이트에서 일본 남성들을 대상으로 ‘ 여성이 되고 싶은 순간 ‘ 이라는 제목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일본 남성들이 말하는 여성이 되고 싶어하는 순간. 남성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순위들을 한번 살펴보자.

5. 화장한 예쁜 여성을 보았을 때


길을 다가가 예쁜 여성을 보면 절로 고개가 돌아 가는 것이 남자들이다. 가끔씩 예쁜 여성들을 보고 있으면 그 모습이 너무나 부러울 때가 있다. 예쁜 여성이 되기 위해서는 헤어스타일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얼굴을 예쁘게 보이게 만들어 주는 화장을 하기 때문이다.

추천 한방 -> <- 추천 한방


늘 친한 친구의 얼굴이 오늘따라 예쁘게 보이는 이유. 알고 봤더니 눈썹을 정리하고 한 듯 안 한듯한 화장이 친구의 얼굴을 더욱 예쁘게 보이게 만들어 주었다. 현대 남성들의 경우 여성 화장법을 배워 얼굴에 화장을 해 보지만 남자로 태어난 만큼 그녀들의 아름다움을 따라 갈 수 없다. 일본 남성들이 여성이 되고 싶은 순간 5위로 뽑힌 화장한 예쁜 여성을 보았을 때. 남성이라면 누구든지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

4. 남성은 물론 여성에게 인기가 좋은 여성을 보았을 때


일본 남성이 뽑은 여성이 되고 싶은 순간 4위로 인기가 좋은 여성을 보았을 때가 뽑혔다. 주변을 돌아보면 유독 인기가 좋은 여성이 있다. 무엇을 하더라도, 남성은 물론 여성에게까지 애지중지하게 여겨지는 그녀. 예쁘다는 이유로, 약하다는 이유로 남성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그녀를 보고 있으면 가슴속 한쪽에 아쉬운 생각이 든다.

나도 여자로 태어났으면 좋았을 것을. 남자는 물론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여성. 여성이라는 이유로 혜택 아닌 혜택을 보는 것을 본다면 누구든지 여성이 되고 싶은 욕심이 생기지 않을까?

3. 여성 전용 주차장을 볼 때


현대 사회의 발전이 계속 될수록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도 생겨났다. 그 중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여성들을 위한 주차공간. 백화점은 물론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 여성 전용 주차장은 위치는 물론 꽉 찬 주차장에서 여유로운 공간으로 늘 준비되어 있다.

백화점 주차장 건물을 3바퀴 돌아도 나지 않을 때이면 더욱 부러운 그녀들만의 주차 공간. 여성들의 공간이 많이 생겨나면서 남성들의 위한 공간을 외쳐보지만 그런 공간이 생겨 날리 없다. 여성들만의 특권이 있는 여성 전용 주차장. 가끔씩 볼 때마다 나도 여자로 태어날 것을 이라는 후회를 적지 않게 하게 되는 것이 남자이다.

2. 데이트 비용을 지불 할 때


일본 남성들이 뽑은 여성이 되고 싶은 순간 2위로 데이트 비용을 지불 할 때가 뽑혔다. 남녀 평등을 요구하는 세상이지만 데이트 할 때는 남녀 구별이 확실하다. 같이 한 식당에서 밥을 먹어도 데이트 비용은 남자가 내야 한다는 불문율 혹 남녀 평등을 이야기하며 더치페이를 요구하는 순간 그녀에게 애써 점수를 따놓은 내 이미지가 한 순간에 무너질 것이다.

데이트 비용으로 줄어드는 남자들의 지갑을 보면서 한번쯤은 내가 왜 남자로 태어나서 이렇게 돈을 쓰고 있을까? 라는 후회를 하지 않는 남자들이 있을까?

1. 여성 특별 우대


일본 남성들이 뽑은 여성이 되고 싶은 순간 1위로 여성 특별 우대가 뽑혔다. 3위로 뽑힌 여성 전용 주차장과 동일하게 여성만을 위한 혜택을 주는 다양한 여성 특별 우대. 일본의 경우 여성들을 위한 할인 쿠폰, 잡지까지 발행 하면서 남성들은 누리지 못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고 있다.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에서 불고 있는 여성 특별 우대. 할인 쿠폰은 물론 여성들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넘쳐난다. 남자들을 위한 혜택은 왜 없는 걸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여성들만을 위한 다양한 우대 리스트. 남성들에게는 허락 되지 않은 여성들만의 특별 우대를 보고 있으면 절로 남자로 태어난 것이 약간은 후회가 된다.

일본 포털사이트 설문 내용으로 본 일본 남성이 여성이 되고 싶은 순간. 상위 랭킹에 오른 결과들을 보면 대부분 여성들만의 특권(?)이 부러울 때 여성이 되고 싶다고 말하는 결과들이 대부분이다. 여성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특권. 여성들이 남성들을 부러워하는 경우도 많이 있겠지만. 생활에서 느껴지는 여성의 특권은 너무나 많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 구독 /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과 추천이 늘어 날 수록 힘을 얻어 더 많은 정보와 알찬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노력 또 노력 하겠습니다.[공지] 이 달의 놓치면 아쉬운 정보 확인하세요. 공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