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랭킹 생각 통

일본 여성이 공개한 충격 얼짱 화장법

여성이라면 빠짐없이 하는 것이 있다면 화장일 것이다. 화장품을 이용하여 나의 얼굴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화장은 현대 여성이라면 기본적으로 꼭 해야 되는 것으로 인식되었다.

화장에 따라 달라지는 얼굴. 화장의 매력에 빠진 여성들은 조금 더 예쁘게 보이기 위해 새로운 화장법을 만들어 나갔고, 그 결과 화장을 뛰어넘어 분장 수준까지 도달하고 있다. 남성들이 흔히 말하는 ‘ 화장빨 ‘ 일본 네티즌이 공개한 얼짱 화장법 영상을 통해 ‘ 화장빨 ‘ 이 얼마나 엄청난지, 살펴보자.

추천 한방 -> <- 추천 한방


일본 실시간 영상 사이트(니코니코 동화)에서 2010년 7월 한 여성이 실시간으로 방송한 얼짱 화장법이 녹화 파일로 알려지면서 2010년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까지 핫 이슈로 일본 네티즌은 물론 전 세계 온라인 사용자에게 퍼지고 있다.

평범한 여성이 약 20분간 소개한 얼짱 화장법. 화장 스킬과 노하우를 공개해 여성들이게도 인기가 좋지만, 마지막 변신한 그녀의 모습을 보고 수 많은 남성들은 영상 속 여성의 충격적인 변신 영상에 충격을 금할 수 없다.


영상은 민 얼굴에 실제로 화장을 하면서 화장 법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진행이 된다. 눈 화장법과 화장품을 이용하는 방법과 세심한 부분의 팁까지 실제 여성들을 위한 얼짱 화장법 공유 동영상으로 조금씩 변신(?)해 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영상을 보고 있으면 여성들은 물론 모든 남성들은 그녀의 변신(?)의 모습에 경악을 하게 된다.

미용, 다이어트 관련 1월 이벤트 소식

★★★  [여성 전용] 모발이 아름다운 비밀 참여하고 홍콩여행 가자 : 바로가기
★☆☆  [여성 전용] 아름다운 몸매. 정직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 :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모두 가능] 새해성공 자랑하고 화장품 선물 받자 : 바로가기

[공지] 이 달의 놓치면 아쉬운 정보 확인하세요. 공지 바로가기

선명하지 않았던 눈썹이 길어지고, 두꺼워지고, 눈 화장을 통해 작은 눈은 점점 커지고 매력적인(?) 눈으로 변신하게 된다. 평범했던 그녀의 첫 인상이 점점 얼짱으로 바뀌어 가는 과정을 보고 있으면 이건 화장이 아닌 분장으로 봐도 무관할 정도로 그 모습이 달라진다. 마지막 완성을 하고 나서 포즈를 취하는 그녀.


영상의 첫 어색한 여성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는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으로 변신(?)이 완료 된다. ‘ 인간의 승리다 ‘ ‘ 신기하다 ‘ 등 네티즌의 많은 의견들이 달렸다.화장 방법은 물론 실제 달라지는 얼굴을 보며, 누구나 한번쯤은 따라 해 보고 싶은 영상이 아닐 수 없다.

여성들에게는 화장 방법을 남성들에게는 ‘ 화장빨 ‘ 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보여주는 이 영상은 일본은 물론 전 세계 누리꾼의 입소문으로 퍼져 동영상 사이트는 물론 해외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서 많은 이슈를 불러 일으켰다.


다른 나라에 비해 꾸미기를 좋아하는 일본 여성으로 알려졌지만, 남자인 나로써는 화장을 통해 변신한 그녀의 모습에 충격을 받지 않을 수 없다. 아무리 예뻐지기 위해 화장을 하는 것이라 해도 본 모습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달라지는 그녀를 보며 외모만을 보고 판단하는 현대 사회의 외모지상주의의 폐단일까? 라는 적지 않은 우려가 된다.

모든 여성이 예뻐지기 위한 노력은 오래 전부터 계속되고 있다. 겉으로 보여지는 아름다움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진정 중요한 것은 보이지 않는 그 마음이 아닐까?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 구독 /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과 추천이 늘어 날 수록 힘을 얻어 더 많은 정보와 알찬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노력 또 노력 하겠습니다.[공지] 이 달의 놓치면 아쉬운 정보 확인하세요. 공지 바로가기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단 링크 공지를 확인하시고, 영상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