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랭킹 닷컴

일본 여성들의 크리스마스 솔로 탈출작전

12일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작년에 비해 무쩍 추워진 날씨로 옆구리가 무척 시리다.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꿈꾸는 크리스마스의 러브 스토리. 친구와 가족보다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고 싶은 마음은 한국이나 일본 그리고 전 세계 여성들의 공통된 마음일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고 싶은 크리스마스. 하지만 내 옆에 사랑하는 애인이 없다면 최악의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일본 한 커뮤니티에서 크리스마스 솔로 탈출을 위해 솔로를 탈출한, 그리고 솔로 탈출을 하기 위한 일본 네티즌들이 한 곳에 모여 크리스마스 솔로 탈출 작전을 공유 하였다. 일본 여성들이 어떤 방법으로 솔로를 탈출 하였는지 어떻게 탈출을 하려 준비하는지 살펴보자.

5위. 크리스마스 이브를 노리자. [화려한 의상 구입]


많은 의견 중에 공감 5위로 ‘ 크리스마스 날 입을 옷을 구입한다. ‘ 가 선정 되었다. 솔로 탈출을 준비하는 네티즌보다는 솔로 탈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의 추천 리플이 많이 보이는 이 방법은 솔로들끼리 모이는 날인 크리스마스 이브에 입을 멋진 의상을 준비하고, 남녀 솔로가 모이거나, 친구들이 여럿 보이는 모임 장소에서 적극적으로 애인을 찾아보길 추천하는 방법이다.

운이 좋다면 영화 속에서만 나오는 로맨틱한 만남이 가능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테이블 한쪽 끝에서 쓸쓸하게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외모에 자신이 없는 사람이라면 이 방법은 피하는 것이 좋다.

4위. 헤어스타일을 바꾼다.



당일을 노리는 5위에 이어 4위로는 자기 자신을 꾸미고, 이성에게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 헤어스타일 ’ 을 바꾼다 가 4위로 뽑혔다. 이성 친구가 없는 이전의 내 모습에서 헤어스타일을 바꾸어줌으로써 새로운 스타일로 이성친구들에게 자신의 새로운 모습과 기존에 식상했던 이미지에서 새로운 이미지로 어필이 가능하다.

외모에서 가장 눈에 띄는 헤어스타일. 여성들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의 변신은 주변 이성친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부족함이 없다. 앞머리로 이마를 가리는 여자라면 앞머리를 자르거나, 삔으로 이마를 보이게 고정만 해도 180도 이미지가 달라진다. 염색이나, 머리를 묶는 스타일만 달라져도 남성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는데 부족함이 없다. [남성들은 여성이 생각하는 것보다 상대방의 헤어스타일을 유심히 본다.]

3위.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강하게 어필하기.


일본 여성 크리스마스 솔로 탈출 3위는 ‘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강하게 어필하기 ‘ 로 선정 되었다. 도시 전체가 커플로 다니는 그 시기에 혼자 보내기에는 너무나 외롭다. 끝까지 지키고 싶었던 여성의 자존심. 내가 좋아하는 이성이 있더라도, 그 사람이 먼저 고백을 해주기를 바라는 여성들의 자존심은 이 시점에서 버릴 때가 되었다.

나의 자존심을 지킬 것인가? 아니면 둘만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것인가? 탈출을 시도하는 사람들은 심각하게 고민해보겠지만, 실제로 탈출한 사람들은 마음에 드는 이성에서 강하게 어필을 통해 솔로 탈출이 가능했다는 리플이 여럿 보인다. ‘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저 친구가 나에게 고백을 하지 않을까? ‘ 라 생각하겠지만, 그 친구 역시 솔로 인만큼 다른 방법으로 이성친구를 찾을 확률이 더 높다. 지나간 버스는 다시 오지 않는 법. 자존심으로 그냥 보내 버리는 것보다는 강한 어필로 한번이라도 도전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 혹 그 친구의 헤어스타일이 달라지거나, 옷을 사러 간다면 성공 확률은 더욱 높아지는 것이다.]

2위. 다이어트를 시작한다.



일본 여성 크리스마스 솔로 탈출 작전 2위로 뽑힌 다이어트. 새로운 나를 찾기 위해 여성은 물론 남성까지도 하는 다이어트는 일본뿐만이 아닌 사람이라면 반복되는 도전이 아닐 수 없다. 다이어트를 통해 보다 아름답고 예뻐지기 위한 노력. 그 노력을 통해 자기가 만족하는 외모로 만들 수 있고, 그 외모를 통해 많은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문제는 시간이다. 독한 마음 먹고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TV에서만 보던 S라인을 만들어 인기가 좋은 여자로 거듭나고 싶어도 쉽게 빠지지 않은 살은 오랜시간 노력이 필요하다.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시도하기에는 무리가 될 수 있는 다이어트

1위. 많은 소개(미팅)을 받는다


솔로를 탈출한 여성들과 솔로를 탈출하고 싶은 일본 여성들이 크리스마스 솔로 탈출 작전으로 손꼽은 대망의 1위는 바로 ‘많은 소개(미팅)을 받는다 ‘ 이다. 솔로를 탈출한 일본 여성들이 가장 많이 추천을 해 준 방법으로 솔로 탈출을 할 수 있는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친구는 물론 가족, 지인, 직장 동료는 물론 한동안 연락을 하지 않았던 동창에게도 내가 솔로인 사실을 알리고 미팅 주선을 살짝 알린다. 연인이 있는 사람들은 솔로라고 알린 나를 기억하고, 주변에 솔로 남이 있는지, 살펴보고, 주의 사람들에게 소개해 줄 사람이 없을까? 물어보며 거미줄같이 인간 네트워크를 통해 만남을 주선한다.

내가 솔로라는 사실을 최대한 많이 알리면 알릴수록 만남의 기회는 더 많아지고 그만큼 솔로에서 탈출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여기서 꼭 하나 기억 할 것은 마음에 드는 이성이 아니더라 해도 단호하게 거절을 하지 말자. 시간이 부족한 이 시점에서 한 사람이라도 더 조력자가 있다면 더 많은 만남의 기회가 생길 것이다. 만남의 기회가 많으면 많을수록 내가 원하는 이성을 찾을 수 있는 확률이 높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 구독 /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과 추천이 늘어 날 수록 힘을 얻어 더 많은 정보와 알찬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노력 또 노력 하겠습니다.[공지] 이 달의 놓치면 아쉬운 정보 확인하세요. 공지 바로가기